상파울루 한인 커피 맛집 Bellapan 추천 글
한국사람처럼 커피를 좋아하는 민족도 없다고 본다. 필자의 주위 사람 뿐만 아니라 브라질 한인 교민들도 커피를 많이 섭취하는 편이다.
한국을 몇번을 나갔을때에도 커피숍이 정말 많다는 느낌이 들었다. 하다 못해 필자의 아버지는 한국에서 탐엔탐스를 운영하기도 하였다.
필자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이기 때문에 한인 교민이 운영하는 커피숍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Bom Retiro (봉헤찌로) 한인 타운에만 해도 커피숍 숫자가 작은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7 개 정도 된다.
그 중에서도 필자가 가장 많이 가는곳은 지금 추천 하고 있는 Bellapan 이다.
물론 필자가 봉헤찌로 말고 다른 동네를 갈때면 스타벅스를 이용한다.
많은 커피숍중에 Bellapan 을 가는 이유
그 이유는 무엇인가? 바로 흡연구역 때문이다. 담배를 피울수 있고 잠시 쉴수 있는 곳이라서 가장 많이 이용중이다.
물론 빵의 맛도 괜찮아서 가는것도 있다. 출근 전 잠시 들려 커피한잔에 담배를 태우는것도 일상생활 중 즐거움이라 생각한다. 물론 담배를 장려하는것이 아니라 이왕 피우는거 좀 편하게 피우자는 말인것이다.
아침을 먹을때 빵의 종류가 브라질 한인 사회 커피숍 혹은 빵집 중에서는 가장 많은곳이 여기 이 집인것 같다.
Bellapan 음료 추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원래 기본적이기 때문에 평타는 친다고 본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맛이 없다면 커피숍 접어야 하는 실력 아니겠는가.
두번째로 추천하는 음료는 Suco de Açaí (쑤꼬 데 아싸이), 아싸이 주스를 더운날에 마셔보는것을 추천하겠다 가격은 P (Pequeno) 작은 사이즈는 11 헤알 원화 3200원 정도하고, G (Grande) 사이즈는 20 헤알이다 원화 5500 원 정도 한다.
세번째로 추천 하는 음료는 Chá da Casa (Bellapan 에서 만든 시그니처 차), 추운날 혹은 감기 걸렸을때 마셔보는 것을 추천하겠다. 꿀이랑 뭐 이것 저것 넣어서 우려낸 차인데, 몸이 으슬할때 마시면 도움이 많이 되는 느낌이었다. 커피 (카페인) 섭취를 안하는 사람들이 마시기에 좋다.
상파울루 한인 커피 맛집 Bellapan 주소
주소는 위에 말했다 시피 봉헤찌로 한인 타운에 위치한다.
Rua Prates 라는 한인 타운의 중심지에 위치한다.
Rua Prates, 563 – Bom Retiro – São Paulo – SP
봉헤찌로를 걷다 보면 꼭 마주치는 장소이니,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다고 생각한다.
흡연구역에 장점이 있는 곳이니 브라질 여행시 혹은 출장시 흡연 하면서 작업 하거나 시간 떼우기 용으로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한국 빵이나 한국식 커피집을 원한다면 가보기를 추천한다. 교민들이 가장 많이 가는 커피숍이라 많은 교민들도 만날수 있으니 사람 구경 하고 싶으면 가봐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이 날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사진을 찍는것을 잊어버려서 누락된점 양해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