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상파울루 한인 여행사 추천 글을 시작하며
필자가 여행사 추천을 하는 이유는, 물론 독자들의 여행의 편의성을 위한것도 있지만 필자 경험상 불친절한 여행사 만나면 정말 여행 안가는거 보다 못한 경우가 많다.
필자의 경험을 얘기 하자 하면 한국을 12번 이상을 갔으며 다른 나라들도, 미국 혹은 캐나다 유럽등을 많이 다녀 본 경험이 있다고 말하겠다. 그 중 90% 정도를 여기 설명하는 업체를 사용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브라질 상파울루 같은 경우는 한인 여행사가 많이 있는 편이긴 하지만, 정말 서비스 좋다고 생각하는건 손에 꼽을만한데 다 추천 하는것보단 필자가 이용하는 여행사를 추천 해보려 한다.
필자는 한국 여행과 세계 여행을 경험해봤기에 나름 신빙성이 있다는 글이라고 자부 할수 있겠다.
오래 끌지 않고 바로 업체를 설명하려 한다. 브라질 상파울루 One Two Travel 이다.
필자가 경험한 데로 글을 쓰자면, 새벽에도 대응을 해주었던게 일단 서비스 직으로서 됨됨이가 되있었고 그리고 영업 방침이나 그 모든것이 고객에게 맞추어져있었다.
두번째 장점을 얘기하자면 그 무엇보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배낭 여행을 하거나 예산이 부족하면 가격보다 중요한게 뭐가 있겠나?
세번째 이유는 여기 상파울루 현지 여행사들이 사기를 치는 업체가 너무 많다는것이다. 진짜 마진 높여서 파는 인간들 한두명이 아니다, 진짜 조심해야한다. 세계 어딜가나 마찬가지지만 한번 더 가격을 고려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필자가 얘기 하려는것은, 무조건 친절함에 넘어가지 말라는 것이다.
전에 이용하던 여행사가 있었는데, 소송 사건까지 휘말린적이 있다. 그때 와서 하던말이 같은 교회 다니면서 꼭 이래야하나 이런 말까지 나왔다.
이럴때만 같은 교회 얘기 나왔지 고소장 안들어 갔으면 과연 그 인간이 사과를 했을까? 이왕에 글 적은거 업체명은 밝히지 않고 단서만 써놓으려 한다.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해 있는 여행사이기도 하고 규모가 나름 큰 여행사이다, 여기 사장 정말 사기꾼 기질 많으니깐 조심하길 바란다. 말이 여행사 사장이지 아주 양의 탈을 쓴 늑대라고 보면 되겠다. 필자의 글을 믿는다면 그냥 믿고 걸러라, 지갑과 정신건강의 이득이 될것이다.
어느 업체인지 알고 싶다면 댓글을 남기면 필자가 꼭 피할수 있도록 하겠다.
One Two Travel 의 패키지 상품은 이용해본적이 없으니, 필자는 딱히 할말은 없다. 하지만 국제 혹은 국내 비행기표를 수많게 구매를 해본 입장으로서는 패키지 상품도 잘 구성할것 같은 느낌이 든다.
브라질 상파울루 한인 여행사 추천 글을 마무리 하며
필자가 느낀 바로는 25 년 살면서 서비스와 가격은 최고의 여행사였다. 그러니 견적을 한번 뽑아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세상 좋은 서비스와 착한 가격 원하지 않는 사람 어딨겠나?
다른 여행사들도 많이 이용해봤지만 여기 만한데가 없었기에 이렇게 추천을 한번 해본다.
필자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일이 많이 없어서 패키지를 이용할 기회는 없었지만, 독자들은 한번 문의 해봤으면 한다.
사장이 필자보다 어린친구인데 필자보다 철도 들었고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은 필자보다 더 터득한 느낌을 받았다.
브라질 여행시 혹은 그 어느 나라든 원 투 투어 한번 문의 해보고 여행 결정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싶다.
브라질 상파울루 현지에 오게되서 사무실 방문을 원하면 필자에게 연락을 바란다.
연락처는 첨부 사진에 포함되어있으니 참조 바란다.
또한 다른 장점이 있는데, 지사가 브라질에 있고 본사는 한국에 있다.
쉬운 말로 하자면 사장이 한국에 있고 브라질 현지에는 직원이 업무를 보고 있다. 남긴 연락처는 사장 연락처이니 꼭 문의를 한번 해보기를 바란다.
브라질 정보를 더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On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