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초콜릿 추천 2

브라질 초콜릿 추천 2

Posted by

브라질 초콜릿 추천 2탄을 해보겠다.

저번에 올린 글과 비슷한 글이다. 기념품 혹은 브라질 초콜릿 맛을 전체적으로 볼수 있는 제품이니 참고 바람.

브라질 초콜릿 추천 Lacta 초콜릿 박스

박스에 보면 Lacta Favoritos 라고 적혀 있는데 그걸 직역을 하자 그러면 Lacta 에 Favorite 혹은 가장 좋아하는 혹은 사랑하는 이라고 보면 될것 같다.

필자가 여행오는 지인 혹은 출장을 오는 지인에게 사주는 초콜릿 박스이다. 그 이유는?

바로 박스안에 미니 초콜릿으로 종류가 많기 때문이다. 많은 맛을 한번에 부담없이 볼수 있으니 선물용으로 적합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브라질 초콜릿 추천 2
Lacta 박스 초콜릿 뜯고 찍은 한컷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서로 부담없이 주고 받을수 있는 선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선물로 주곤 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R$15,00 (15 헤알) 정도 한다고 보면 된다 원화로 치면 4200원 정도라고 보면 편하다. 웬만한 마트에는 다 팔기 때문에 구하기도 쉬운 제품이다.

Lacta 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은 브라질 내에서 인기가 최고라고 해도 무방하다.

필자는 초콜릿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박스형 제품은 항상 구비해두는 습관이 있다.

출출할때 그냥 다른 맛의 초콜릿을 맛을 볼수 있는게 큰 장점이고 한입에 다 먹을수 있는 편리함 때문에 집과 직장과 차에는 항상 작은 초콜릿 몇개는 구비해둔다.

Lacta 초콜릿 박스의 구성품

사진에 보면 초콜릿은 15개로 구성이 되어있다.

중복되는 초콜릿이 3개이다. 그러니 6 개는 같은 종류의 초콜릿이라고 보면 되겠다.

참 옛날에는 20 개 정도로 구성이 되어있고 다른 종류의 맛도 많았는데, 가면 갈수록 박해진다.

한국에도 과대 포장같은것으로 논란이 있지 않는가? 브라질에서도 마찬가지라고 보면 되겠다.

구성품을 나열해보겠다.

브라질 초콜릿 추천 2
Lacta 초콜릿 박스의 구성품들, 강백호는 그냥 필자가 좋아하는 캐릭터

브라질에서 인기가 엄청 좋은 BIS – 2개 가 들어 있으며 이건 한국 사람들이 많이 따로 사가는 제품이다. 다음 시간에 리뷰 꼭 하겠다.

Bis Branco – 이건 비스의 화이트 초콜릿인데 비스 오리지널 보다는 인기가 조금 덜 하다.

Star – 아주 평범한 맛이라고 보면 되겠다. 비교를 하자면 Crunch 와 비슷한 느낌이다.

Lacta Coco – 겉은 초콜릿 속은 코코넛 맛의 초콜릿이다, 매니아 층이 있다, 호불호가 갈린다.

Amandita –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최고다 2 개가 들어있다. 겉은 과자 속은 초콜릿이다 이거 먹어라 두번 먹어라.

Lacta Laka Oreo – 이건 화이트 초콜릿이며 속에 오레오 검정부분이 들어 있다고 보면 된다. 맛은 있긴 한데 조금 질리는 느낌이다.

Lacta Clássico – 그냥 일반 초콜릿이다. 브라질의 초콜릿의 특유의 맛은 아주 달다는 것이다.

Lacta Diamante Negro – 블랙 다이아라는 뜻인데, 초콜릿 안에 수정 비슷한게 들어있다, 씹으면 진짜 유리 조각 씹고 있는 느낌이 든다. 아니 표현을 잘 할줄은 모르겠는데 아무튼 안에 그런 내용물이 들어있다. 나름 인기 있는 초콜릿이다.

Ouro Branco Duo Nuts – Ouro Branco 의 변형 버전이며 맛은 그럭저럭이다. 확실히 오리지널 보다는 못하다.

Lacta Morango – 이건 정말 호불호가 갈리는 초콜릿이다. 겉은 Lacta Clássico 랑 똑같은데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한다.

이제부터는 찐을 소개 하려 한다, 브라질 현지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이고 가장 현재 소개하는 박스에서 맛있는 초콜릿 2 종

Sonho de Valsa – 왈츠의 꿈이라는 뜻을 가진 초콜릿, 과자도 아니고 초콜릿이 아닌것이 한입에 먹기에 정말 맛있다. 이건 다음에 따로 리뷰를 할 정도로 가치가 있는 초콜릿이다 꼭 먹어라 두번 먹어라.

Ouro Branco – 화이트 골드라는 뜻을 가진 초콜릿이며 이건 Sonho de Valsa 의 화이트 버전이라고 보면 된다. 꼭 먹어라 두번 먹어라.

브라질 초콜릿 추천 2 글을 마무리하며

필자가 꼭 정답은 아니겠지만, 브라질의 알찬 구성품으로 추천을 하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그 어느 여행객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의 제품을 추천 하려 한다.

브라질은 너무 좋은 제품과 음식이 많지만 알찬 구성품으로 추천을 하는것이니 초콜릿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구매 해서 선물용 제품으로 좋을것 같아서 추천을 한번 해보는 것이다.

값도 싸고 가성비가 뛰어나서 독자들이 한번 사먹고 한국에 가져가는것도 절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적어본다.

필자의 경험상 절대 후회 할일 없으니 한번 사서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필자에게 댓글을 남기면 브라질 여행시 직접 선물을 하겠다.

긴 글을 마무리 하며 브라질 다른 박스형 초콜릿 추천을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브라질 초콜릿 추천 1 탄 글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브라질의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